안녕하세요. 2022년 8월 중앙창고 개방 일정을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고정자산 불용처리 시: 고정자산 불용내역(장비명, 자산번호, 불용사유)을 학과사무실로 제출(wonsc@gist.ac.kr)
→ 원내 공고 후 창고개방일에 중앙창고로 이동
- 미등재자산 불용처리 시: 미등재자산불용신청서 작성, 창고개방일에 중앙창고로 이동
중앙창고에 직접 자산 입고 시에는 고정자산 불용결정서와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8월 중앙창고 개방 안내
• 창고개방 일시: 2022. 8. 26.(금). 10:00 ~ 12:00
2. 불용자산 이동서비스 일정안내
• 불용자산 이동서비스일정: 2022년 9월 마지막째주 금요일 예정
• 장소: 본원 중앙창고
※ 전자결재로 고정자산 불용결정서를 재무팀 전송시 첨부 서류
• 정보저장매체가 "Y"인 자산은 정보시스템 저장매체 불용처리 확인서 첨부
• 그룹웨어 게시판에 수요조사한 고정자산 재활용 공지 내역을 캡처하여 첨부
※ 대여자전거 반납 절차
• 제우스(Zeus) 시스템을 통하여 신청 후 중앙창고로 자전거 보증금 환급 신청서와 자전거를 반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제우스(Zeus) 시스템 → MyService → 시설 → 자전거대여신청(시스템 매뉴얼 참고) → 임차년도, 자전거신청구분을 반납신청으로 선택 후 조회 → 필수 입력란 입력 후 저장 → 신청 → 자전거 보증금 환급 신청서 출력
☎ 문의 : 재무팀 김일섭(내선 : 2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