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50만원 이상 장비 및 재료 구매 양식 입니다.
* 계획서에 없는 장비 구매의 경우 연구계획변경 후 구매 진행 -> 견적서, 구매사유서 학부로 제출
<필요서류>
1. 견적서(견적서 유효기간, 물품 납품 가능 일자, 결제방식 기입 확인)
2. 용도설명서(설치장소, 담당자 연락처 기입-학생일경우 과제 참여연구원 확인) - 첨부
3. 상세규격서(설치조건, 보증기간, 납품기한 명시) - 첨부
* 용도설명서 및 상세규격서에 특정 브랜드명, 모델명 기입 불가(모델명 기입 원할경우 그 외 동등 이상의 물품으로 기입)
4. 카달로그
5. 용도설명서, 상세규격서 한글파일 원본
6. 공정이행서약서[첨부]
7. 중기경쟁제품 여부 확인, 저장매체여부 확인, 녹색제품 및 기술개발제품 여부 확인 - 모든 항목에 대해 N또는 Y로 회신 필수!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조회: https://www.smpp.go.kr/prd/prdinfo/smlpzbtwncmptprd/SelectSmlpzBtwnCmptprdListVw.do
8. 세부품명목록[첨부] - 해당 장비의 세부품명 및 품명 번호 회신 필수!
* 국내업체를 통한 기자재 구매의 경우(내자구매) - 업체 요청
1. 해당 업체에 연락 후 입찰을 위한 광주과학기술원 전자조달시스템 회원가입 요청 (https://service.gist.ac.kr/purchase -> Internet Explorer 10 이상 및 크롬 사용 권장)
2. 회원 가입 후 광주과학기술원 계약팀 승인 요청 -> Q&A 게시판 확인
3. 대기 후 입찰 참여
* 1천만원 미만의 경우 GIST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전자입찰 공고
* 1천만원 이상의 경우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공고
<참고사항>
* 550만원 미만 구매 : 제우스 프로그램으로 구매신청(연구비 카드 직접 구매 가능)
* 550만원 이상 구매 : 본원 계약팀을 통한 구매신청
* 3천만원 이상 기자재 구매 : 장비심의위원회 승인 후 본원 계약팀을 통한 구매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