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open
Close

교수협의회

교수평의회 소개

광주과학기술원 교수평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임 3기 의장단의 조기 이임으로 2023년 3월 16일부터 2024년 5월 23일까지 지스트 교수평의회 3기 의장단 잔여임기의 의장직을 수행하게 된 기초교육학부 장진호입니다. 부의장과 사무총장으로 각각 수고하시게 된 물리광과학과 이종석 교수님 및 신소재공학부 이주형 교수님과 함께 3기 교평 의장단을 다시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의장단의 임기 중 교평 회원이신 각 학부 학과 교수님들과의 긴밀한 협력하에 학교의 건전한 운영과 도약 발전을 위한 제반 의견을 청취하고 학교 경영진에게 자문 건의하는 교평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근에 지난 학교 집행부 즉 경영진이 임기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경영진이 출범하게 된 시점에서 교평 역시 의장단을 새롭게 구성하고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경영진에 대한 회원 교수님들의 기대 속에서, 경영진의 보직자 구성원으로 개별적으로 참여하시게 된 회원 교수님도 계시고 앞으로 참여하시게 될 교수님도 계실 것입니다. 교평 회원시 경영진에 대해 가졌던 기대와 바람을 가지고 학교운영을 위해 경영진의 일원으로서 새롭게 맡게 된 직책을 잘 수행하시고 교평과도 적극 소통 협력해주시길 요청드리며, 교평 역시 경영진과의 의사소통에 적극 참여하며 경영진-교수간 대화의 중요한 통로로서 역할을 지속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교수평의회는 학교의 건전한 운영과 더불어 궁극적으로는 학교 발전과 도약에 동참하기 위해 이와 같은 대화와 참여의 주역이 되실 회원 교수님들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관심과 의견, 협력 또한 기대하고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7월

제3기 교수평의회 의장 장진호

QUICK
MENU
광주과학기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