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행사 방역계획서 
체크리스트
해당란에 ○ 표시
비고
아니오
참여인원 및 외부인 포함 여부
행사참여인원 
         (명)
내부인:       명, 외부인:        명
방역계획 확인
방역관리자 지정 여부(필수)
ㆍ방역관리자 인적사항:
  [정] 행사책임자 (성명)               (연락처)               (서명)   
  [부] 행사담당자 (성명)               (연락처)               (서명)  
외부인 대상 7일 이상 온라인 건강설문 실시(2단계 이상) 
⋅체온계,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 보유 여부
ㆍ행사장에 창문이 있는지 여부(환기)
ㆍ사람 간 거리유지가 가능한지
ㆍ유증상인 경우 대기공간이 있는가
대면행사 시 방역지침(방역관리자 역할)
ㆍ행사책임자가 행사 규모에 맞게 방역관리자를 지정하여야 함(최소 2인 이상)
ㆍ행사장소가 나누어져 있다면 장소별로 방역관리자 부를 지정하여야 함
행사에 참여하는 외부인에 대해 7일 이상 온라인 건강설문을 실시함(2단계이상)
ㆍ행사 전 발열 및 호흡기증상 확인 하여 이상이 있는 경우 행사에 참여하지 않도록 사전 안내
ㆍ행사 시작 전·후, 행사 중 수시 환기를 통해 쾌적한 환경 조성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에 대해 체온을 측정하고 37.5℃ 이상의 발열자는 참여하지 않음
ㆍ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인원은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야 함
ㆍ손소독제를 곳곳에 비치하여 수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안내
ㆍ사람 간 거리를 2m 이상 유지
행사 중 식사제공은 원칙적으로 하지 않아야 하며, 불가피한 경우 도시락 제공(거리 유지)
  원외에서 제공하는 식사도 금지
ㆍ행사 중 발열 및 호흡기 증상자 확인 시 대기실에 머물게 하고 안전팀(☎2107)에 신고 
ㆍ행사에 참여하는 외부인에 대해 원내 다중이용시설 방문하지 않도록 안내
행사 참여 인원이 행사 후 14일 이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게 되는 경우, 안전팀(☎2107)에 신고